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상식

[상식] EXCEL 프로그램 명령 전송오류 해결법 및 새로 열기


자리 COMPUTER | MOBILE 상식

Windows Spread Sheet Program 부문 : SOFTWARE

원문 : 자리의 달콤한 꿈 이야기

글 : 자리 | 이미지 : Windows Spread Sheet Program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한 표계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이 블로그에서는 "명령을 프로그램에 보낼 때 발생하는 오류"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는 방법과 엑셀 시트를 클릭하여 새로 열기 방법을 알아봅니다. 







 ──────────────────────────────────────────────────────────────────────

  ㆍ명

 Microsoft Excel

  종 류

 Windows Spread Sheet Program

  라이선스

 Shareware

  ㆍ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ㆍ저작권 ⓒ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ㆍ제작사

 Microsoft Corporation

 ──────────────────────────────────────────────────────────────────────





마이크로소프트 엑셀(Microsoft Excel)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OS X에서 작동하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해 판매하는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일부이다. 회계 및 각종 데이터베이스 관리에 주로 사용된다.


특징

데이터를 분석하고 보다 풍부한 정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기 위해 통합 문서(스프레드시트 모음)를 만들고 해당 서식을 지정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추적하고, 데이터 분석을 위한 모델을 만들고, 해당 데이터에 대한 계산을 실행하기 위한 수식을 작성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피벗하고, 다양한 전문가 수준의 차트에 데이터를 나타내는 등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기본확장자

xls ( 엑셀 97 ~ 2003 )
xlsx ( 엑셀 2007 ~ 현재 )
xlk 백업파일

xltx 서식파일


 



 

 

동적 데이터 교환  < dynamic data exchange , 動的-交換 >

윈도 프로그램들 사이의 데이터 통신을 위한 메시지 프로토콜. 소프트웨어 개발 시 데이터를 공유하므로 사용자에게 한층 통합된 윈도 환경을 제공한다.



  관련 및 연계 홈페이지 링크 


 ■ Microsoft Corporation

 Microsoft는 목표와 가치는 전세계의 사람과 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  Microsoft Corporation   




 


 

- Windows Health Tip Excel Program error fix Program sending the command 영 상 -


 





모든 자료는 사용 후의 솔직한 평을 기록하며 현재 기록된 시세와 정보의 정확도는 2016년 09월 기준입니다. 물론 이후에는 여러 사정에 의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이 또한 정보공유와 PC 사용이 익숙하지 못한 사용자들의 참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고 이 지면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엑셀 프로그램 전송관련 오류에 관해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되며 이 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 와 함께 합니다. 간혹 링크가 깨져 레이아웃이 변형되는 경우가 있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f5 새로고침 해 주세요.




원인 - EXCEL 프로그램 명령 전송오류

Excel 2010 이하 버전에서 종종 발생하는 엑셀 전송 오류 프로그램이 중단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오류는 Excel 내에서 실행되는 일부 프로세스에서 Excel을 닫도록 허용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이 오류를 발생시키는 잠재적 원인은 다양합니다. 사용자는 "해결 방법"에서 제시한 방법 중 어떤 것이 자신의 환경에 적합한지 알아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문제 해결을 위해 하기에서 제시한 방법 순으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법 1 : DDE 체크 해제


 


■ Microsoft Excel 2010 2013 

1. 파일탭을 클릭하여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고급탭을 클릭하여 스크롤을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일반 섹션에 체크되어 있는 DDE 항목을 해제 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Excel 2007 

1. Microsoft Office 단추를 클릭 하 고 Excel 옵션을 클릭 합니다.

2. 고급클릭 하 고 [ 일반 ] 영역에 확인란 DDE 체크를 해제 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Excel 2003 또는 이전 버전의 Excel 

1.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일반 탭을 클릭합니다.

3.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 한 다음 확인을 클릭 합니다.

 



방법 2 : 사용자 환경 가상화 (UE_V) 복구
Microsoft 사용자 환경 가상화 2.0용 2927019 핫픽스 패키지 1을 설치하고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다음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방법 1을 재시도 합니다.  hotfix 다운로드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세요




방법 3 : 파일 연결 다시 설정
시스템에서 파일 연결이 올바르게 수행되는지의 여부를 확인 하려면, Excel 파일 견결을 기본 설정으로 다시 설정합니다.

■ Windows 8 이상
1, 시작 화면에 제어판을 입력합니다.
2.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3. 기본 프로그램을 클릭한 다음, 기본 프로그램 설정을 클릭합니다.
4. Excel을 클릭한 다음, 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을 클릭합니다.
5. 프로그램 연결 설정 화면에서 모두 선택을 클릭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 Windows 7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2. 기본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파일 형식 또는 프로토콜을 특정 프로그램과 연결을 클릭합니다.
4. Microsoft Excel 워크시트를 선택하고, 프로그램 변경을 클릭합니다.
5. 권장 되는 프로그램 아래의 Microsoft Excel을 클릭합니다.
6. Excel이 이 목록에 없으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Excel 설치 폴더를 검색 한 후, Excel.exe를 클릭합니다.




방법 4 : OFFICE 복구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설치한 Office application이나 Microsoft Office를 선택하여 우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그리드 헤더에 나타나는 복구 또는 변경을 클릭하셔서 최종적으로 복구를 클릭하여 application을 복구합니다.



방법 5 : OFFICE 업데이트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 또는 설치합니다.  하기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office 버전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Excel 문서를 새 창에서 여는 방법 - Step by Step

기본적으로 Excel 프로그램은 여러 개의 Excel 문서가 하나의 창에서 실행됩니다.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는 레지스트리를 수정하는 방법으로 새 Excel 문서를 새 창에서 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는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잘못 수정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다음 단계를 주의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추가 보호 조치로 레지스트리를 수정하기 전에 해당 레지스트리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내보내기, 가져오기 등을 통하여 레지스트리를 백업 및 복원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당 예시는 Windows 7 에서 Excecl 2010을 사용하는 경우를 예시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은 상기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세요.


사실 Excel Sheet를 더블 클릭하였을 때, 새로운 창에서 새로열기 하는 방법을 지문에 싣거나 레지스트리 변경 파일을 첨부하려 하였으나 엑셀 버전이 동일하지 않는데 수정을 시도 하였거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른 오류가 발생하여 복구를 원하는 사용자들로 같은 주제를 작성한 블로거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 것 같아 윈도우 공식 페이지의 도움말로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많은 블로거들이 작성한 새창 열기는 잘못된 정보가 아닌 것 같지만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달리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확실히 바로 잡을 수 있는 것도 아니어서 무척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블로거들이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올리는 지문에 따라 실행하였지만 같은 효과를 내지 못한다고 너무 나무라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사용자에게는 확실히 좋은 정보가 되었을 테니까요.  물론 레지스트리 수정에 대한 주의는 충분히 하셨어야 겠지요.


현재 모든 PC의 운영체제를 Windows 10으로 변경하였습니다사용이 불편하다고 혹은 호환이 완벽하지 않다는 이유로 원래의 운영체제로 회귀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럴 필요성이 없음을 온몸으로 체감하는 중입니다. 추후에 다른 지문을 통하여 윈도우 10에 대한 내용도 다룰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END.




 "
다른 상식이 궁금하시다면 CLICK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