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펀 딩|이벤트

[이벤트] 다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DAUM TISTORY 초대장 배포 

 

 

 

DAUM TISTORY 초대장 배포 안내

 

 

 

 

 

 

장마전선이 물러나고 찜통더위와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모양입니다.

폭염이 맹위를 떨치며 온열 질환 위험도가 상승한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블로그 초대장 배포소식이 들려와 확인해보니 10장의 초대장이 제 몫으로 도착해 있네요. 간단한 질문을 통하여 블로그 운영에 대한 의향이 명확하다 판단되는 분들에게만 초대장을 배포할 예정입니다만 그 전에 운영하시게 될 티스토리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는 태터툴즈라는 설치형 블로그 프로그램을 서비스형 블로그에 옮겨온 것으로 태터툴즈의 첫머리 글자인 ‘T’와 히스토리를 합성하여 티스토리( TISTORY ) 작명하고 20065, 다음과 태터앤컴퍼니 ( TNC ) 가 함께 운영을 시작하였으나 서비스 시작 12개월만인 2007710일에 모든 서비스의 운영권이 다음으로 이전되었습니다.

 

티스토리는 다른 블로그 서비스와 동일하게 화면에 등록한 그대로를 HTML로 변환해 주는 기능인 위지위그를 제공하는 동시에 스킨이나 로그 등을 사용자가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어 여타 다른 가입형 블로그에 비해 자유로운 측면이 있으며, 기존 블로거의 운영실적에 따라 초대장이 발급되어 예비 블로거에게 배포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서 혹시나 모를 스패머들의 활동으로 블로거들의 직/간접적인 피해를 예방하고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블로거들의 초대장 배포엔 항상 질문이나 미션이 따를 수 있으므로 양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질문을 방명록을 통하여 성실하게 답변해 주시면 확인 후 초대메일과 함께 답글을 남겨드립니다.  

 

1). 이메일 주소 :

2).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이유 :

3). 현재 본인이 운영하는 SNS나 블로그 주소 :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모두에 게재되므로 소진 시간이 앞당겨질 수 있으며 소진 시 댓글로 소진여부를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N.




덧붙이는 말 - 2018.07.11

초대장 배포를 위해 댓글과 방명록을 확인 중입니다~   :-)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배포받기 위해 다양한 경로로 부탁 말씀을 전하고 계십니다하지만 모든 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할 순 없습니다죄송하지만 상업적 이용만을 추구하는 분자신의 계정이 아닌 타인의 계정을 도용해 초대장을 배포 받으시려 하는 분들께는 초대장을 드리지 않습니다.

지금 보내주신 경로의 아이디와 활동 중이라 기입해 주신 여타 계정을 일일이 확인 하고 배포중이기 때문에 이런 분들께서는 순수 목적을 가진 이용자들에게 기회를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까지 7/10 장의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 2018.07.25

배포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