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쇼 핑

[후기] aceluxe ET-ARM 'R1' Device stand


자리 사용 후기

TABLET STAND 부문 : aceluxe ET-ARM 'R1' Tablet & Smartphone Stand

원문 : 자리의 달콤한 꿈 이야기

글 : 자리 | 이미지 : aceluxe ET-ARM 'R1' Device Stand

 


ET-ARM 'R1'은 애플 제품의 악세서리 및 동향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웹진 맥월드 부터 세계 최대규모의 쇼핑 사이트 아마존’, 국내 네이버 지식쇼핑등 국내외 우수 리뷰어와 소비자들에게 찬사를 받고 평균 평점 4.7 / 5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로 인정 받고 있으며, 현재 중소기업 HIT500 상품으로 선정되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전시, 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거치대 , 파우치

사용설명서 & 제품보증서


 

파우치  < pouch > 

작은 주머니란 뜻. 액세서리로 다는 작은 백, 또는 꿰는 끈이 달린 손주머니 등이 있다.


에이스힌지  < ACEHINGE >

축적된 경험과 전문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 개발, 생산, 제품화를 아우르는 시스템 전문 힌지 업체이다.


에이스럭스  < ACELUXE >

에이스럭스의 모든 상품을 국내에서 유통하는 영업 법인이다.

 

힌지  < HINGE >

상자와 뚜껑의 결합 부분에 붙여서 뚜껑이 자유롭게 회전하도록 하는 경첩 등을 말한다.


양극산화 알루미늄

녹슨 자동차는 소유주에게는 부끄러움을 유발시키지만 알루미늄의 녹슨 부분은 외관상 바람직하지 않을 뿐이지 산화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산소에 노출되면 순수 알루미늄 금속은 산화 알루미늄 층을 형성한다. 산화 알루미늄은 부식과 마모에 강한 저항력이 있어 알루미늄의 나머지 부분을 보호할 수 있는 견고한 외피의 기능을 한다.

1927년 찰스 그로워와 스태퍼드 오브라이언은 알루미늄의 산화방지 처리를 위해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방법인 황산 아노다이징 공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였다. 이 공법에서는 먼저 알루미늄을 전류가 흐르는 황산에 담근다. 전하는 알루미늄의 표면에 산소를 발생시켜 두꺼운 산화 알루미늄 막을 생성한다. 그러고 나면 알루미늄에 손쉽게 색상을 입힐 수 있다. 양극 산화된 알루미늄의 새로운 코팅에는 구멍이 많으므로 염료와 같은 첨가물을 적용시키거나 윤활 보조제를 쉽게 집어넣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알루미늄을 밀봉하면 코팅의 표면에 있는 구멍이 막히면서 색상 손실이나 스크래치가 줄어든다.

산화 방지 처리된 알루미늄의 보호 산화물 마감재는 가장 희귀한 자연 발생 원료 중 하나이다. MP3 플레이어, 전기기구, 인공위성, 컴퓨터 하드웨어, 시어스 타워와 같은 빌딩에서 양극 산화 알루미늄이 사용되고 있다.



  관련 및 연계 홈페이지 링크 


 ■ 에이스힌지텍

 "THE MORE YOU USE ACE-HINGES, THE MORE YOU FEEL, TECHNOLOGY"


 ■ 에이스힌지텍(에이스럭스) 모바일홈

 "미려한 생활공간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 힌지텍 (NAVER modoo!)

 에이스힌지텍, 에이스럭스 R1, 모니터 / 태블릿 / 휴대폰 거치대


  

 『  aceluxe  

 

 『  aceluxe.mobile  

 『  aceluxe.modoo  




 


 

 

R1 제품 박스를 개봉하시고, 안전하게 제품을 꺼내십시오. 제품설명서 02페이지의 그림 알파벳 순서대로 제품을 펼쳐서, 터치패드를 안착 시켜 사용하십시오.

 

R1은 현재 아이패드 및 국내 다양한 터치패드 거치가 가능하며, 사용시 거치대를 평평한 곳에 놓아주시고, 터치패드를 세로 또는 가로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Satechi R1 Arm Series Review  영 상 -


- 'aceluxe R1' Arm Hinge Holder Stand for Tablet Device & any Smartphone  영 상 -





모든 자료는 사용 후의 솔직한 평을 기록하며 현재 기록된 시세와 정보의 정확도는 2016년 04월 기준입니다. 물론 이후에는 여러 사정에 의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정보공유와 다음 구매자들이나 구매희망자의 참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되며 이 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합니다.  간혹 링크가 깨져 레이아웃이 변형되는 경우가 있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f5 새로고침 해 주세요.




구매 동기

사실 이 제품의 용도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거치 목적으로 국한하고 구입한 것은 아닙니다. 휴대용 모니터인 ‘AOC 알프스캔모니터 이후 ‘ASUS 모니터를 구입하면서 공간 활용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고민에서 비롯되어 실용성과 디자인, 무게, 휴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을 검토하고 최종적으로 낙점한 것이 이 제품이었습니다   

 

 

 

 

벽을 허물면 변화가 시작된다.” 스마트와 멀티파티션의 두 단어를 합친 스마티션으로 2014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에이스럭스는 제품에 담긴 에술(Art), 문화(Culture), 환경(Eco)을 고려한 최고의(Ace) 고급스러움(Luxe)을 만든다는 의미로 ‘2011 인천 국제정보산업전시회(ITC2011)‘에 참가해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거치대 ’ACELUXE ET ARM‘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유럽에서 건너온 똑똑한 스탠드

에이스럭스 R1은 제품전체가 메탈소재(알루미늄 아노다이징)로 이루어져 있어 견고할 뿐만 아니라 안착된 타블릿 소재와도 잘 어울립니다. 두께 16 이하의 IT 기기는 모두 거치 가능하며 미끄러움 방지와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러버패드를 장착하여 안정성을 높였고, 독자적으로 더블힌지 구조를 채택하여 두 힌지가 각 270도 조절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두 힌지 덕분에 제품이 완벽하게 접어져 제공된 파우치에 휴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여러 가지 사용모드로 원하는 각도에서 양손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편의성

 Size

 Fold  (W) 116. 4 × (L) 142. 8 × (H) 30. 5
   Stand

 (W) 116. 4 × (L) 142. 8 × (H) 142. 8

 Weight

 350 g


메탈소재의 modern한 스타일에 조임쇠 조작 없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각도조절이 가능하면서도 파워힌지시스템이 장착된 금속 관절이 내장되어 사용하면서 절대 처지거나 헐거워지지 않으니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350 g 이라는 무게 덕분에 휴대가 용이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유하고 있는 ASUS 휴대용 모니터가 15.6 inchR1이 거치할 수 있는 스펙 자체를 뛰어넘다보니 거치는 가능하나 넘어질 가능성이 있어 받침대 부위를 고정시켜줄 무언가가 필요할 것 같지만 비좁던 공간이 어느 정도 개선이 가능하고 또 높낮이 조절이 안 되다 보니 노트북에서 휴대용 모니터로 시선을 변경하면 동일선상이 아니란 부분에 아직 해결되지 못한 고민이 존재하지만 대체적으로 무난하고 디자인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워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END. 

 

 

 


"

다른 상품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CLIC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