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쇼 핑

[후기] 키세스 무드등 ( KISSES SMART LAMP )


자리사용 후기

SMART LAMP 부문 : KISSES SMART LAMP

원문 : 자리의 달콤한 꿈 이야기

글 : 자리 | 이미지 : KISSES SMART LAMP



쿼터 13,500원 이상 구매비용 지불 시에만 4,900원으로 구매 가능했던 키세스 스마트 램프로 20172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었던 굿즈 마케팅의 일환 





 ─────────────────────────────────────────────────────────────────────────────────

  모델명

  키세스 램프

 ─────────────────────────────────────────────────────────────────────────

  명칭

  무드 램프

  재질

  PVC , 실리콘

  제조년월

  2017. 01

  제조국

  중국

  제조원

  ㈜코스코이

  사용연령

  만 14세 이상

  판매원

  비알코리아㈜  / 충북 음성군 삼성면 금일로 955-25

  교환 및 반품처

  본사 및 구입처 / 070-5038-1308

  적정온도

  -20 ~ 60도

  배터리 전압  4.5 V
  주파수  2.4 ㎓
  KC 인증대상 여부  MSIP-CMM-MOK-KISSESIOTLAMP

 ─────────────────────────────────────────────────────────────────────────

  비알코리아㈜ 공식 사이트

   BR KOREA 

 ─────────────────────────────────────────────────────────────────────────────────








  


1). KISSES LAMP

2). 키세스 램프 사용 / 취급 설명서







무드등

어둡지 않을 정도의 밝기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냅니다.

불빛의 색상이 지속적으로 변하거나 은은한 빛을 내는 형태가 있습니다. 빛의 밝기가 강하지 않아 인테리어 용도로 좋고, 밤에는 침실이나 거실에 두고 취침등이나 보조등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허쉬 키세스  < Hershey's Kisses >

허쉬 회사가 제조하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보통 아래가 평평한 눈물 방울 모양이다. 허쉬 키세스 초콜릿은 가벼운 알루미늄 호일이 감싸며. 위에는 쉽게 호일을 벗길 수 있도록 해 주는 가는 종이가 돌출되어 있다..

 

사물 인터넷  < Internet of Things , IoT >

각종 사물에 센서와 통신 기능을 내장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는 기술을 의미한다. 인터넷으로 연결된 사물들이 데이터를 주고받아 스스로 분석하고 학습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거나 사용자가 이를 원격 조정할 수 있는 인공지능 기술이다. 여기서 사물이란 가전제품, 모바일 장비, 웨어러블 컴퓨터 등 다양한 임베디드 시스템이 된다. 사물 인터넷에 연결되는 사물들은 자신을 구별할 수 있는 유일한 아이피를 가지고 인터넷으로 연결되어야 하며,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데이터 취득을 위해 센서를 내장할 수 있다. 모든 사물이 해킹의 대상이 될 수 있어 사물 인터넷의 발달과 보안의 발달은 함께 갈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정보 기술 연구 및 자문회사 가트너에 따르면 2009년까지 사물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는 사물의 개수는 9억개였으나 2020년까지 이 수가 260억 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이 많은 사물이 연결되면 인터넷을 통해 방대한 데이터가 모이게 되는데, 이렇게 모인 데이터는 기존 기술로 분석하기 힘들 정도로 방대해진다. 이것을 빅 데이터라고 부른다. 따라서 빅 데이터를 분석하는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기술의 필요성이 사물 인터넷의 등장에 따라 함께 대두되고 있다.

시스코 시스템즈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22년까지 10년간 사물 인터넷이 144천억 달러의 경제적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블루투스  < Bluetooth >

1994년에 에릭슨이 최초로 개발한 디지털 통신 기기를 위한 개인 근거리 무선 통신 산업 표준이다. ISM 대역에 포함되는 2.4~2.485GHz의 단파 UHF 전파를 이용하여 전자 장비 간의 짧은 거리의 데이터 통신 방식을 규정하는 블루투스는, 개인용 컴퓨터에 이용되는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해, 휴대전화 및 스마트폰, 태블릿, 스피커 등에서 문자 정보 및 음성 정보를 비교적 낮은 속도로 디지털 정보를 무선통신을 통해 주고 받는 용도로 채용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 Franchise >

제조업자나 판매업자가 독립적인 소매점을 가맹점으로 하여 하는 영업



 

  관련 및 연계 홈페이지 링크 


 ■ 배스킨라빈스 31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31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 해피포인트

 포인트 적립 카드 전문 사이트,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취급

 ■ 허쉬초콜릿

 미국 초콜릿 전문회사, 키세스, 너겟, 아몬드 초코볼, 허쉬앤모어 등 상품정보 제공.

 

 


 『  baskinBRrobbins  

 


 『  HAPPYPOINT  


 『  HERSHEY   



  1. 맞지 않는 도구를 사용해 분해 및 결합하지 마십시오. 고장 및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2. 경사진 곳, 높은 장소에서 설치를 하지 말 것, 넘어지거나 떨어질 경우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3.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곳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직사광선에 노출될 시 제품의 변색에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4. 본체 및 케이블 / 어댑터를 고온의 발열 물체와 함께 근접하여 두지 마십시오.

  5. 떨어트리거나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고장 및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6. 램프의 네임택을 잡고 램프를 이동시키거나 임의로 힘을 가하여 뽑지 마십시오. 네임택이 빠질 수 있습니다.

  7. 본 제품은 방수가 되지 않습니다. 주방, 욕실 등 습도가 높은 곳이나 물에 노출될 수 있는 환경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8. 젖은 손으로 건전지 교체 또는 단자를 만지거나 분리하지 마십시오.

  9. 오염된 부위를 닦을 때 알콜, 벤젤 등의 가연성 물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영유아 및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배스킨라빈스  키세스  스마트 램프  개봉  영상  -



-  배스킨라빈스  키세스  스마트 램프  사용  영상  -

 





모든 자료는 사용 전 ⦁ 후의 솔직한 평을 기록하며 현재 기록된 시세나 정보는 2017년 12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므로 이후 경과일수에 따라 변경 폭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는 정보공유 및 구매자, 구매희망자들의 참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되며 또 다른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와 함께 합니다. 혹 하단 링크 이미지에 문제가 발생하면 'F5' 를 눌러 새로 고침해주세요.

 


이 프로모션은 이미 종료 되었으나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램프의 연동을 위한 사용방법을 블로그에 남기기 위해 작성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스킨라빈스의 키세스 스마트 램프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2017210일부터 쿼터(13,500)사이즈 이상의 상품 구입 시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키세스 스마트 램프4,9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습니다. 귀여운 외관이 특징인 키세스 램프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1,700만 가지의 색상과 밝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 램프입니다. 덕분에 무드 램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탁상형 사이즈로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키세스 스마트 램프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하여 출시되었으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스마트한 키세스 램프로 분위기 연출은 물론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퀄리티 높은 연말 굿즈마케팅


최근 연말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를 중심으로 굿즈 마케팅이 뜨겁습니다. 굿즈란 상품, 물품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브랜드에서 내 놓는 일명 기획 상품(MD)를 칭합니다. 스타벅스는 매해 연말마다 스타벅스 플래너를 출시하고 있으며 투썸플레이스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 레터스&프렌즈와 협업해 지난달 플래너를 출시하였고 카페베네는 ‘2018 케페베네 다이어리를 로고가 새겨진 하드케이스와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부터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오더로 케이크 사전예약 고객에게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3,900원에 증정합니다. 카카오 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모델로 19일부터 지정한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으며 지난 프로모션 중 키세스 램프의 빠른 소진으로 아쉬워했을 소비자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스마트 램프의 사용


먼저 제품의 하단에 AAA 사이즈의 건전지를 3개 삽입합니다. 사이즈와 기능에 비해 너무 많은 건전지가 소모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지만, 걱정은 잠시 미뤄두고 하단의 전원버튼을 누릅니다. 3단계에 걸친 밝기 조절과 또 한 번의 PUSH로 전원을 차단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하려면 구글플레이를 통하여 해피포인트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해피포인트의 설치 후 로그인합니다. 사용설명에 대한 메시지로 화면에 가득차면 닫기를 클릭하여 메시지를 비활성화 시킵니다. 다음은 닫기를 선택하고 하단으로 화면을 드래그하여 해피플레이를 선택합니다. 하단 서브메뉴가 열리면서 키세스 램프와 리틀프렌즈 램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세스 램프를 선택하였다면 조명 색상을 지정할 수 있는 화면이 곧바로 열리게 됩니다. 키세스 램프의 전원이 켜진 상태라면 모바일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시켜 램프를 연동시켜줍니다. 이제 원하는 조명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지정한 경우 전원이 차단되었다 하더라도 지정된 색은 그대로 저장됩니다.

 

 

다른 인기 굿즈와 비교해보면 배스킨라빈스의 무드등 프로모션도 상당한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특히나 이번 리틀 프렌즈 스마트 램프는 비수기인 겨울을 극복하기엔 더할 나위없는 좋은 프로모션이 될 것 같습니다.     FIN.

 






      다른 상품 정보의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